사회적 거리두기에 한참인 요즘에 밖에 나간다는건 정말 상상도 할수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그러므로 인해 여러 사업체들이 침체기에 들어서게 되었죠. 하지만 도심이 아닌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여행을 가면 어떻겠습니까? 도심속이 아닌 산과들 강이 있는곳으로가 잠시 우리의 인생을 되짚어보고 스스로 다른사람과 거리를 두면 어떻겠습니까!!?그래서 경기도에서 준비한 착한여행캠페인!!!!

    경기도 착한 여행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경기도 지역 관광업계를 도울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경기도 착한여행 캠페인을"을 진행합니다.


    판매대상



    코로나19로 매출이 떨어진 경기도내 관광시설의 입장권및 관광지

    -놀이시설, 박물관, 미술관등 80여 곳 정도

    -서울랜드, 쁘띠프랑스, 아침 고요수목원등 유명관광지 포함


    할인구조



    70%할인도니 가격으로 입장권 구매

    -티켓 정가의 50%로는 경기관관공사, 20%는 해당 관광업체가 각각 부담하는시스템

    -본인부담은 30%의 가격으로 선구매하여 여행계획을 세울수 있습니다.


    구매처 & 구매기간


    소설커머스업체"티몬"에서 "경기도 착한 여행" 검색!!

    20년5월 11일 ~ 20년 5월 24일까지 2주간 할인 이벤트!!


    입장권 유효 기간



    코로나 대응 수준이 '경계' 단계로 완화된 이후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 이니

    미리 구매 후 코로나사태가 완화되면 그 이후로부터 1년입니다. 미리 구매해두시면 엄청난 할인이죠. 무려 70%입니다. 그리고 펜션또한 30여 개의 펜션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이용권 특별 이벤트도 추진됩니다!!!



    경기도에는 참 가볼곳들이 많죠~ 저도 대표여행지에서 가본곳이 몇개 없습니다.  제가 군생활을 가평에서 해서 그런지 아침고요수목원이랑 쁘띠프랑스는 지겹도록가도 참 그 가평에 냄새는 군대 행군을 떠올리게 합니다. 추억이 돋아나죠.!!! 여러분들도 참고 하시어 좋은 여행계획세우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